지난 2018년 이베이츠에 입점한 국내 전체 마트 쇼핑몰 매출은 2017년 대비 126% 성장했다. 이 중 NS홈쇼핑은 450%, 마켓컬리는 142% 매출 증가를 보였다. 특히 온라인 마트 쇼핑몰의 1인당 주문 건수는 다른 카테고리보다 약 30% 높게 나타났다.
새롭게 론칭한 마트 전문관은 온라인 마트 쇼핑몰 정보를 직관적으로 볼 수 있는 서비스로 인기 온라인 마트 쇼핑몰 상위 3곳의 상품과 기획전 정보를 선별해 제공한다. 매달 ‘이달의 인기 마트’를 선정해 해당 쇼핑몰의 인기 상품과 기획전을 운영하는 한편 이베이츠에 입점한 모든 마트 쇼핑몰의 카드사 별 혜택을 제공해 보다 알뜰한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.
마트 전문관 론칭 기념 보너스 캐시백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. 이벤트 대상 마트 쇼핑몰에서 구매 이력이 없는 이베이츠 고객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보너스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. 28일까지 진행되는 캐시백 지급 이벤트에 위메프, 11번가, 이마트, 마켓컬리, CJ온마트, 공영홈쇼핑 총 6곳이 참여한다.
하승효 이베이츠 코리아 팀장은 “당일 배송, 새벽 배송 등 배송 서비스가 진화하면서 간편 및 신선 식품을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소비자가 크게 늘고 있다”며 “온라인 마트 쇼핑몰이 제공하는 주요 상품과 기획전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마트 전문관을 마련했다. 앞으로도 마트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즐겨 찾는 카테고리별 특화 전문관을 론칭해 고객들이 원하는 혜택 제공에 앞장서겠다”고 말했다.